ZO 뉴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ZO 뉴스

ZO 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기사] 지오스킨헬스, 모공과 홍조고민 돕는 신제품 선보여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지오스킨헬스’, 모공과 홍조고민 돕는 신제품 선보여

 

미국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지오스킨헬스는 고기능성 화장품 2종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리브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넓어지거나 늘어진 모공을 줄여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개선하는 모공케어용 ‘인스턴트 포어 리파이너’와 홍조피부개선용 ‘로자트롤’ 총 2종이 있다. 모공케어 ‘인스턴트 포어 리파이너’와 홍조케어 ‘로자트롤’은 관련 피부 증상을 지닌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인스턴트 포어 리파이너’는 넓거나 늘어진 모공을 줄여주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모공 전문 제품이 상대적으로 드문 뷰티 시장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미국 특허 출원 진행 중인 ‘로자트롤’은 홍조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사용 만족도가 높아 관심을 받고 있다.

지오스킨헬스는 고퀄리티의 기술과 원료만을 고집하는 미국의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으로 이미 미국과 유럽 선진국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소 어려웠던 제품명을 보다 쉽게 리브랜딩하고 제품 패키지도 새롭게 바꾸었다.

지오스킨헬스는 2007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전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 피부 타입,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전반적인 피부기능의 개선을 목적으로 하며, 피부 전문의를 통해 직접 피부 상태를 진단받고 내 피부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오스킨헬스 담당자는 “피부개선을 위한 화장품의 관심과 수요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만큼 화장품을 고를 때 자신의 피부 상태와 개선 목적을 결정한 후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피부 홈케어의 성공적인 지름길이다”라면서 “지오스킨헬스가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와 리브랜드를 통해 한국에서도 큰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